"달짝지근해""보호자" 8/15일 영화
안녕하세요 오늘은 8월 15일 날 개봉하는 "달짝지근해" , "보호자"라는 영화에 대해서 간단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1. < 보 호 자 >
2022년 9월 13일 제47회 토론토 국제 영화제에서 처음 공개된 한국영화이며, 배우 정우성이 첫 장편 영화 연출을 맡았다고 합니다.
아래 사진이 대표 포스터인데요~
- 감독 : 정우성
- 제작 : 송대찬
- 배우 및 배역이름 : 정우성 - 수혁 / 김남길 - 우진 / 이엘리야 - 민 세오 / 김준한 - 성준 / 박유나 - 진아 / 박성웅 - Eung-guk
- 장르 : 액션, 드라마 / 15세 이상 관람가, 98분 상영이라고 합니다.
영화 속 스틸컷 장면입니다^^
"살면서 내가 선택했던 모든 것을 다 후회했어"
10년 만에 출소한 (수혁)은 자신에게 딸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조직을 떠나 평범하게 살기로 결심을 한다.
(수혁)의 출소를 기다리던 조직의 우두머리 보스(응국)는 (수혁)에게 배신감을 느끼고 자신의 오른팔이자 조직의
2인자(성준)에게 그를 감시하라 지시한다.
(수혁)에 대한 열등감으로 가득 찬 (성준)은 일명 세탁기라 불리는 2인조 해결사 (우진)과 (진아)에게 (수혁)을 제거할 것을 의뢰하고, 자신들의 방식대로 무자비하게 타깃을 처리하는 이들은 (수혁)을 죽이기 위해 접근하는데...
평범한 삶, 가장 위험한 꿈이 되었다.
무탈하게 미래를 꿈꾸던 수혁이 위기에 처하게 된다는데요.. 예고편을 보신 분들도 다들 댓글 반응이!! "빨리 개봉했으면 좋겠다." "기대된다". "미치겠다" "무조건 극장 가서 봐야겠다" , "김남길배우 너무 기대된다", 배우들에 대한 기대들도 가득 차서 이번 <보호자>라는 영화가 아주 대박 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여러분들도 극장가 셔서 재밌게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2. < 달짝 지근해 >
2023년 8월 15일 개봉예정 작품 한국의 드라마 + 로맨틱코미디 영화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중독적인 맛을 개발해 온 천재적인 제과회사 연구원 치호가 무엇이든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대출심사 회사 콜센터 직원 일영을 만나게 되면서 달짝지근한 변화를 겪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 감독 : 이한
- 각본 : 이병헌
- 제작 : 김재중
- 배우 및 배역이름 : 유해진 - 차치호 / 김희선 - 이일영 / 차인표 - 차석호 / 진선규 - 병훈 / 한선화 - 은숙
- 장르 : 드라마, 로맨틱코미디 / 12세 이상 관람가 /118분 상영이라고 합니다.
⊙주요 인물
차치호 - 천재적인 제과회사 연구원입니다.
이일영 - 대출금을 갚기 위해 대출심사 회사콜센터 직원으로 입사를 함. 어떤 일이 일어나도 자신의 상황에 맞게 긍정적으로 해석하는 인물입니다.
차석호 - 치호의 형입니다.
병훈 - 치호가 근무하는 제과회사 사장 아들이며, 자칭 치명적인 매력의 소유자입니다.
은숙 -??
⊙ 줄거리
(치호..) 타고난 미각 100%와 현실 감각은 0% 제과 연구원, 과자밖에 모르는 (치호) 앞에 직진밖에 모르는 세상
긍정 마인드 (일영)이 나타나고, (치호)는 인생의 새로운 맛을 알아가기 시작한다..
여기에 염치가 없고, 철까지 없는 형 (석호) , 자아도취 제과회사 사장 (병훈) , 예측불가한 과몰입러 (은숙)까지
제대로 엮이게 된 (치호)..
매일매일 쳇바퀴 같은 삶을 살던 그의 인생이 버라이어티 한 변화로 뒤덮이기 시작한다고 합니다..!!!!!!!
올여름 달짝지근한 그~가 온다!!!!
출연배우들 포스터만 봐도 벌써 재밌을 거 같은데요^^ 영화 예고편 댓글 역시 상당한 조회수와 함께 반응이 엄청난 작품입니다.
위에 두 작품 모두 8월 15일에 개봉영화입니다. 각자 취향에 맞게 잘 선택해서 재밌게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