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전주객사 놀거리 추천 '스타룸보드게임' 다녀왔어요!!

chacoco 2023. 12. 25. 21:44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주객사에 새로생긴 보드게임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예전 #짱구네다락방 이 있던곳인데요, 현재는 #스타보드게임카페 로 리뉴얼 되어있다고 해서 한번 가봤는데요!!
역시 새로 생겨서 그런지 시설도 좋고 무엇보다 방도 넓어서 편하고><ㅎㅎㅎ
바로 소개해 드릴게용😁


SMALL

1. 전주 객사 스타 보드게임 카페

구) 짱구네 다락방 이 있던곳인데요ㅎㅎ+
현재는 새롭게 리뉴얼되어 우리들만의 공간에서 놀수 있는 룸카페 형식으로 변경되었다고 하는데요ㅎㅎ
 
요금은 예전과 동일하며 이용시간도 기본 2시간이지만 대기손님이 없을때는 무제한으로 놀 수 있다고 해요!! 
요즘같이 날씨도 추운데 밖에서 어디 놀만한 곳도 없을 때 이렇게 룸 카페에 가서 시간제약 안받고 편하게 놀수 있는 공간이 생겨서 정말 좋은거 같아요😁🤗
 

💸이용요금 : 1인당 8,000원
⏲이용시간 : 기본 2시간 (대기손님 없을시 무제한)
✨이용서비스 : 무제한 셀프바 + 다양한 보드게임 + 쾌적한 시설과 넓은공간 + 스마트TV (넷플릭스, 디즈니, 왓챠, Youtube, 등) 
 
📍위치 : 전주시 완산구 팔달로 191- 4 / 2층 스타 보드게임 룸카페
 

1층 밖에서 바라본 외관 모습인데요ㅎㅎ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 기분도 낼겸 산타와 루돌프가 사진에 나올꺼에요!!
귀엽게 바주세용🎄💖

입구 들어서자마자 여러가지 보드게임들이 보였어요ㅎㅎ 종류별로 다 해 볼생각으로 들떠있던 상태ㅎㅎ

이제 막 새로 생겨서 그런지 깔끔하고 깨끗깨끗✨

방 안쪽에 들어가면 이용 안내사항이 써있어요!!ㅎㅎ

그동안 못봤던 마이데몬 팝콘먹으면서 봤지롱👀😆

일반 보드게임방보다 진짜 넓더라구요!!
아마 저도 그렇지만 한번 이용한 사람들은 여기만 올듯ㅋㅋㅋ

셀프바도 진짜 다양해서 과자종류, 아이스크림, 슬러시, 팝콘, 라면, 커피, 토스트 우아아악🤩👍

3층에 있는 천사날개 포토존이에요ㅎㅎ 너무 귀여웡😍

 

여기는 휴게공간인데요, 사람들이 많을때는 여기서 대기하기도 한데용~~

🎀sns이벤트🎀로 인스타그램#전주스타보드게임 인증샷 업로드해주시면 이렇게 무료쿠폰도 받을수 있다고 하니까 개인블로그 하시는 분들도 이벤트 참여하셔서 다음 방문하실때 사용할수 있는 🎀무료쿠폰🎀도 꼭 받아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