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점보라면2탄 "공간춘쟁반짬짜면" (공화춘+간짬뽕) GS편의점라면 솔직후기

chacoco 2023. 11. 21. 02:08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오늘은 점보라면 2탄 공간춘쟁반짬짜면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ㅎㅎ

요즘 gs편의점 신상라면으로 되게 핫하죠?😊

구하기도 어렵다고들 하는데 저도 친구한테 선물받아서 먹어보게 되었어요~

솔직 후기 바로 알려드릴게요ㅎㅎ

 

SMALL

< 공간춘 쟁반짬짜면 >

실제로 보면 일반 라면크기보다 어마어마한 사이즈예요😲

일단 8인분의 크기이다 보니까 일반 큰컵컵라면 사이즈랑도 비교해 봤을 때도 엄청나더라고요ㅎㅎ

예전 점보라면 1탄 점보도시락라면보다도 더 크거든요ㅎㅎ 상상이 되시나요?ㅎㅎ

일단 겉에 비닐과 종이를 뜯어내면 식판모양의 뚜껑이 덮어져 있습니다

꼭 왕뚜껑라면처럼요ㅎㅎ

 

이 공간춘 쟁반짬짜면이 듣는바로는 군대 PX에서 먹는 레시피로 이번에 점보사이즈로 출시가 되었다고 해요!

저는 여자라 군대는 안 다녀왔지만 군대 px에서 군인들이 이것저것 제조해서 먹는 방법 들어보면

되게 맛있는 레시피가 많잖아요^^

 

제일 많이 들었던 게 군대리아!ㅎㅎ 그리고 px에서는 시중에 파는 좋은 제품들도 꽤 많고, 가격도 저렴하고요

무튼!! 군인들이 먹는 레시피라고 하니까 맛이 더 궁금했어요~😁

내부에는 면사리 8개, 공화춘 짜장소스, 건더기수프, 간짬뽕소스, 그리고 매운맛을 더 해줄 매운 수프가 들어있어요😃

조리방법도 종이 뒷면에 친절하게 써져 있더라고요ㅎㅎ

보통 볶음라면 먹듯이 똑같이 팔팔 끓는 물 (2.2L) 정도 넣고 면발이 익으면 물을 버리고

안에 있는 양념소스들을 넣어주고 잘 비벼주시면 됩니다ㅎㅎ

그리고 가운데 이 빨간 매운 수프는 뒷면에도 주의사항이 쓰여 있을 정도로

매운맛 잘 먹는 분만 넣어서 먹으라는 표시도 있는데요

 

저 문구를 보니 살짝 맵찔이인 저한테는 좀 겁부터 나더라고요ㅋㅋㅋㅋ

그래서 반절만 넣고 비볐습니다😅

비비면서도 진짜 상당한 양에 한번 더 놀랐어요!!

8인분이 얼마나 되려나~ 싶었는데 진짜 많더라고요..ㅋㅋㅋㅋ

저도 혼자는 도저히 못 먹을 거 같아서 엄마랑 아빠랑 같이 먹었는데 먹는데도 양이 줄지가 않는 느낌..ㅎㅎ

 

맛은 매콤 짭조름한 짜장맛? 공화춘짜장소스가 원래 좀 진하잖아요

근데 거기에 간짬뽕 소스를 더해주니까 짭조름하면서 

짜장맛이 되게 맛있더라고요ㅎㅎ

 

면발은 일반 라면 면발보다 조~금 얇은 느낌도 들었는데 많이 집어서 면치기 하기 딱 좋은?😄😆

매운 수프는 제 입맛으로 절반만 넣기 잘한 거 같았어요ㅎㅎ

적당한 매운맛😏 덕분에 느끼함도 없고 세 명이서 8인분 다 먹을 수 있을까도 싶었는데

깔끔하게 다 먹을 정도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GS편의점라면 #점보라면 공간춘 쟁반짬짜면 

 

여러분도 꼭 한번 드셔보세요😍

반응형